| ESG | 교육분야 | 목적 | 교육대상 | 교육기간 |
| 환경 (Environmental) |
환경경영시스템 | 고객 및 이해관계자의 요구사항이 적용되는 법적 및 규제적 요구사항 그리고 ISO 14001:2015 요구사항에 대한 적합성 및 효과성을 확보하고 환경경영시스템의 지속적인 개선을 통하여 고객 및 이해관계자 만족을 증진 시키기 위함이다. | 전사교육 | 년 1회 |
| 녹색구매방침 | 기후위기변화 대응과 탄소중립에 기여하기 위해 녹색제품, 친환경 제품구매 활동을 정착화 시키는 노력을 하는데 그 목적이 있으며 국가정책에 맞추어 사회적인 책임감을 갖고 실천에 노력을 한다. | 전사교육 | 년 1회 | |
| 사회 (Social) |
인권경영방침 | 인권존중, 노동환경, 반 부패, 육성전략, 안전보건경영, 환경방침, 윤리규범, 복리후생, 구성원의 만족도 등의 지속적인 제도개선 목적으로 한다. | 전사교육 | 년 1회 |
| 공급자 윤리행동 강령지침 | 부패방지 및 투명한 기업문화 조성을 통하여 건전하고 공정한 거래질서를 확립하고 경쟁력 있는 동반성장의 미래를 만들어 가기 위함이며, 공급자를 위한 행동강령은 당사와 거래하는 모든 공급자들이 준수하여야 할 윤리적, 사회적, 환경적 기준 입니다. | 전사교육 | 년 1회 | |
| 지배구조 (Governance) |
윤리경영지침 | 지속가능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임.직원이 준수하여야 할 윤리적인 행동에 기준을 수립하여 본 지침에 따르는 목적으로 한다. | 전사교육 | 년 1회 |
| 정보보호경영방침 | 개인정보 (임직원, 고객, 공급자, 의료기기사용 환자, 이해관계자), 고객의 기밀정보, 당사 기술정보 등에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 보호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전자금융거래법」, 「정보통신기반 보호법」 등을 준수하고 임직원에 보안인식을 제고하여 정보유출이 되지 않도록 관리하는 목적으로 한다. | 전사교육 | 년 1회 |
BK 기후위기 변화대응 실행계획 인간존중, 사회적 책임 실행계획 준법경영, 윤리경영, 정보공시 실행계획 지속가능한 경영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
ESG 경영관리
01 조직도

02 경영목표

환경(Environmental)

사회 (Social)

지배구조 (Governance)
03 ESG 교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