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links

BK Activity Board

사내 게시판

비케이전자 사내 소식을 전하는 게시판 입니다.

BBK 베트남 법인 8월 월례조회 Thảo 사원의 발표

작성자
BKEC
작성일
2024-08-06 14:00
조회
299
안녕하세요. 박종호 법인장님, 김성진 차장님, 그리고 BBK 임직원 여러분
저는 Harness QC 부서에서 일하고 있는 1980년생 ĐÀO THỊ THẢO 입니다.



월례 회의에 모든 사람과 함께 나누기 위해 여기 서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오늘 제가 여기서 나누고 싶은 주제는 '고마운 마음과 감사한 마음'입니다 “

다들 아시다시피 저는 1980년생입니다. 올해 나이 45세입니다. 4년 전 나는 41세였습니다.
그런 나이에는 취업이 정말 어려웠습니다. 여러 회사에 지원했지만 너무 나이가 많아서 합격하지 못했어요.
전자제품 제조 회사라면 당연히 젊은 인력을 우선 채용 할 것입니다.

당시에 안정적인 직업도 없고, 남편이 가족을 부양할 수 있는 수입도 없어서 너무 슬펐어요.
그러던 어느 날 BBK 회사의 채용 정보를 보고 다시 한 번 희망을 품게 됐어요.
솔직히 말해서 저는 지원했을 때 감히 큰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놀랍게도 회사에서 면접을 보라고 연락이 왔고 합격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처음 일을 시작했을 때, 저는 매우 어려웠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일하는 부서에서는 도면을 읽고, 도면을 이해할 줄 알아야 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검사 과정을 완벽하게 이해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그때 저와 같이 나이가 많은 직원이 많은 것을 배우기에는 정말 많이 힘들었지만, 다행히 업무를 진행하면서
임원진과 동료들로부터 많은 도움과 가르침을 받았고, 가끔은 시험에 떨어지기도 했지만 혼내기보다는 격려와 도움을 받았습니다.
그들은 제가 어디에서 잘못되었는지 찾아내고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도록 저를 재교육했습니다.
나는 사교적인 환경에서 일할 수 있어서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항상 모든 분들께 감사함을 느낍니다.

이 자리를 빌어 박종호 법인장님과 김성진 차장님, 임직원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더욱 더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입니다!